FIDUE KOREA 에서 알려드립니다.

본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FIDUE에서 정식 수입되어
공식 수입사인 (주)펀클래스를 통해 판매됩니다.

정식 수입 및 판매된 FIDUE 제품은 본사와 동일한 서비스 규정을 따르며
정식 수입되지 않은 병행 수입 제품, 해외 구매 제품 및
공식 수입사의 인증을 획득하지 않은 타 업체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
FIDUE KOREA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의무가 없습니다.


보증기간은 최초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되며
A/S 진행시에는 반드시 구매 내역 확인이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피듀 프리미엄 케어

피듀의 하이엔드 모델(GEM4, A85, A91, A93)에는 피듀 코리아 기본 AS와 더불어 추가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 


 - AS 신청 시 택배 무료 픽업 및 배송, 빠른 수리 적용 등 우선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 - 정밀 계측 장비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을 측정, 검수하여 전체적인 성능을 체크합니다.

 - 기본적인 제품 세척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


서비스 기본 사항


-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
-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구매 내역을 제시해야합니다.

- 제품 구매 후 14일 이내 서비스 신청 시, 왕복 택배 비용은 FIDUE KOREA가 부담합니다.

-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이후 서비스 신청 시, 발송 택배 비용은 접수자가 지불해야 합니다. 

   단, 출고 시 택배 비용은 FIDUE KOREA가 부담합니다.

- 제품의 초기 불량 교환/반품 또는 보증기간 내 서비스는 FIDUE 공식 수입사인 (주)펀클래스를 통하여 진행됩니다.


*  구매 시, 반드시 구매 기록(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 캡처 등)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, 각 구매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무상 서비스 안내


아래와 같은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,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- 제품의 초기 불량

- 보증기간 내 외형적 결함이 없는 기능상 이상 발생

서비스 불가 사유 안내

아래와 같은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, 보증기간 내일지라도 서비스가 거부되거나 유상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
- 사용 중 발생하는 일반적인 내구도 감소
- 소비자 과실로 인한 불량 및 파손
- 천재지변에 의한 불량 및 파손
-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제3자의 분해/개조로 인한 불량 및 파손
-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을 통해 구매한 제품
- 액세서리류 및 소모성 제품
-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-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
- 특정 장비와의 호환성, App 충돌 등의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가 발생된 경우

제품의 불량에 대한

보상판매 (재구매)

- 보증기간 이내에 서비스 불가 사유 발생 시, 소비자 판매가의 75% 가격으로 동일 새 제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.

- 불량 제품은 반납하여야 하며, 새 제품으로 교환받은 제품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보증 기간 또는 서비스 진행일시로 부터 180일 중 더 많이 보장되는 쪽을 적용받습니다.

서비스 규정 변경


- 제품의 품질보증 및 보상 내용은 FIDUE KOREA 규정에 의하여 사전 예고 없이 중단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- 규정 변경 시, FIDUE KOREA(http://fiduekorea.com) 홈페이지 내 'FIDUE KOREA 안내사항'을 통하여 기재됩니다.

교환 및 반품

안내사항


-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
- 제품 개봉 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
-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사유 발생 시, FIDUE KOREA에서 제품의 불량 사유를 확인한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
- 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FIDUE KOREA 고객센터 및 구매처와 확인 후 진행해야 합니다.

- 제품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 비용이 발생됩니다.

고객센터 연락처

운영시간


- 고객센터 연락처 : 1811-6467

- 운영시간 : 10 : 00 ~ 18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* 주말 및 공휴일은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
FIDUE KOREA 에서 알려드립니다.

본 제품은 FIDUE 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으로 공식수입사인 FUNCLASS 를 통해 판매가 됩니다.
FIDUE 국내 공식 수입사인 FUNCLASS 에서 수입되는 모든 FIDUE 제품은 100% 정품입니다.
정식수입 된 FIDUE 제품은 본사와 동일한 A/S 규정에 의거하여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공식 판매처를 통하지 않거나 정식수입된 제품이 아닌 병행수입제품, 직접해외구매제품, 공식수입사의 인증을 획득하지 않은 타사업체를 통해 구매한 제품 등은 FIDUE KOREA에  A/S의무가 없습니다.
보증기간은 최초 구입날짜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 (AS 시 구매기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).

피듀 프리미엄 케어

피듀의 하이엔드 모델(A85, A91MK2, A93)에는 피듀 코리아 기본 AS와 더불어 추가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 

- A/S 신청 시 전문 엔지니어가 계측 장비를 통해 제품을 개별 측정 및 검수해 제품의 성능을 관리해 드립니다. 

 - AS 진행 시 제품 세척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
 - 제품 배송비 무료, A/S 당일 처리 등 최우선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
AS 기본사항

-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- 제품의 초기불량 교환 또는 보증기간내 AS는 FIDUE 공식수입사인 FUNCLASS 를 통하여 진행됩니다.

-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보증서 및 구매기록을 제시하셔야만 보증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
- 제품 구매 후 14일이내에 서비스 신청 시, 왕복택배비용은 FIDUE KOREA가 부담합니다.

-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이후 서비스 신청 시, 서비스를 접수하신 분이 서비스센터로 택배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. 단, 출고 시 택배비용은 서비스센터에서 부담합니다.

- 구매기록 및 보증서 중 한가지만 제시되는 경우에는 AS 서비스를 받으실수 없습니다.

- 최초 구매 시, 구매기록을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 만약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, 구매처를 통해 재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

무상 AS 안내

아래와 같은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 제품의 초기불량

- 보증기간 내 외형적 결함이 없는 제품(외형적 결함이 있는 제품은 A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)

- AS 신청 전, 보증서 및 구매기록을 반드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

AS 불가 사유 안내

-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및 불량

- 천재지변에 의한 파손 및 불량

- FIDUEKOREA 를 통한 서비스가 아닌 제 3자의 분해/개조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, 또는 임의로 제품을 분해한 흔적이 있는 경우

- FIDUEKOREA의 정식판매처가 아닌 곳을 통한 구매한 경우

- 사설 서비스를 통해 임의로 분해 및 개조한 경우


제품의 불량에 대한 보상판매 (재구매)

- 보증기간 이내에 파손 또는 AS가 불가한 사유 발생 시, 동일제품의 75%의 가격으로 동일제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.

- 불량 제품은 반납하여야 하며 새제품으로 교환 받은 제품은 새제품과 동일한 보증기간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.


AS 규정변경

- 제품의 품질보증 및 보상방법은 FIDUE KOREA 규정에 의하여 사전 예고없이 중단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- 규정변경 시, FIDUE KOREA(http://fiduekorea.com) 홈페이지 내 'FIDUE KOREA 안내사항'을 통하여 고지합니다.


교환 및 반품 안내사항

-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
- 제품 개봉시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
-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사유 발생 시, FIDUE KOREA 에서 제품의 불량 사유를 확인 한 이후 교환 및 반품이 진행됩니다.

- 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FIDUE KOREA 고객센터 및 구매처와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- 제품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택배비용(6000원)이 발생합니다.


고객센터 연락처, 운영시간

- 고객센터 연락처 : 070-7814-0007

- 운영시간 : 10 : 00 ~ 18:00

- 주말 및 공휴일은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