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IDUE KOREA 에서 알려드립니다.
본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FIDUE에서 정식 수입되어
공식 수입사인 (주)펀클래스를 통해 판매됩니다.
정식 수입 및 판매된 FIDUE 제품은 본사와 동일한 서비스 규정을 따르며
정식 수입되지 않은 병행 수입 제품, 해외 구매 제품 및
공식 수입사의 인증을 획득하지 않은 타 업체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
FIDUE KOREA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의무가 없습니다.
보증기간은 최초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되며
A/S 진행시에는 반드시 구매 내역 확인이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피듀 프리미엄 케어
피듀의 하이엔드 모델(GEM4, A85, A91, A93)에는 피듀 코리아 기본 AS와 더불어 추가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AS 신청 시 택배 무료 픽업 및 배송, 빠른 수리 적용 등 우선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정밀 계측 장비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을 측정, 검수하여 전체적인 성능을 체크합니다.
- 기본적인 제품 세척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서비스 기본 사항
-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-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구매 내역을 제시해야합니다.
- 제품 구매 후 14일 이내 서비스 신청 시, 왕복 택배 비용은 FIDUE KOREA가 부담합니다.
-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이후 서비스 신청 시, 발송 택배 비용은 접수자가 지불해야 합니다.
단, 출고 시 택배 비용은 FIDUE KOREA가 부담합니다.
- 제품의 초기 불량 교환/반품 또는 보증기간 내 서비스는 FIDUE 공식 수입사인 (주)펀클래스를 통하여 진행됩니다.
* 구매 시, 반드시 구매 기록(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 캡처 등)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재발급이 필요한 경우, 각 구매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무상 서비스 안내
아래와 같은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,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- 제품의 초기 불량
- 보증기간 내 외형적 결함이 없는 기능상 이상 발생
서비스 불가 사유 안내
아래와 같은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, 보증기간 내일지라도 서비스가 거부되거나 유상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- 사용 중 발생하는 일반적인 내구도 감소
- 소비자 과실로 인한 불량 및 파손
- 천재지변에 의한 불량 및 파손
-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제3자의 분해/개조로 인한 불량 및 파손
-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을 통해 구매한 제품
- 액세서리류 및 소모성 제품
-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-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
- 특정 장비와의 호환성, App 충돌 등의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가 발생된 경우
제품의 불량에 대한
보상판매 (재구매)
- 보증기간 이내에 서비스 불가 사유 발생 시, 소비자 판매가의 75% 가격으로 동일 새 제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.
- 불량 제품은 반납하여야 하며, 새 제품으로 교환받은 제품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보증 기간 또는 서비스 진행일시로 부터 180일 중 더 많이 보장되는 쪽을 적용받습니다.
서비스 규정 변경
- 제품의 품질보증 및 보상 내용은 FIDUE KOREA 규정에 의하여 사전 예고 없이 중단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규정 변경 시, FIDUE KOREA(http://fiduekorea.com) 홈페이지 내 'FIDUE KOREA 안내사항'을 통하여 기재됩니다.
교환 및 반품
안내사항
-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- 제품 개봉 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-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사유 발생 시, FIDUE KOREA에서 제품의 불량 사유를 확인한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- 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FIDUE KOREA 고객센터 및 구매처와 확인 후 진행해야 합니다.
- 제품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 비용이 발생됩니다.
고객센터 연락처
운영시간
- 고객센터 연락처 : 1811-6467
- 운영시간 : 10 : 00 ~ 18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* 주말 및 공휴일은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